BC카드 – MicroStrategy

Needs

  • BC카드는 디지털 플랫폼의 경쟁력 강화
  • 디지털데이터 정보 활용성 증대
  • 채널 발생 정보 확보를 통한 디지털 데이터 실시간 자산화
  • 고객 및 서비스 단위 통합 인사이트 및 Customer Journey 실시간 발굴

 

Solution

BC카드는 MicroStrategy을 통해 디지털 행동 정보와 레거시 정보를 활용하여 캠페인 목적에 따른 성과분석 체계를 마련하고, 분석 리포팅/시각화로 실적 지표 전사 커뮤니케이션 지원 및 생산성을 강화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환경의 대시보드에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디지털 행동 실시간 감지 및 실시간 반응 모니터링을 통하여 성과 기반 업무 개선 선순환 구조를 수립하였습니다.

 

Result

핵심 실적 대시보드 실시간 조회 기반으로 인한 빠른 의사결정 및 캠페인 정확도 상승으로 비용을 절감하였고 적시에 적절한 오퍼(혜택, 정보, 공지 등)를 제공하는 페이북을 통해 디지털 라이프 만족도를 향상시켰습니다. 통합 관점의 리포트 제공으로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였으며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업무 체계를 수립하였습니다.

비슷한 글 더보기